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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의 미학 9. 서비스와 상품 생산하는 현실의 장 안에서 행동, 자신이 제시하는 대상들의 사용기능과 미학적기능 사이의 모호함 창시 노려,

https://www.youtube.com/watch?v=TTeKsoa1aiI&t=10s

 

직업적 관계들 : 손님들

 

사회적관계 탐구의 실천들, 선재하는 관계의 유형들에 관련,

이 선재 유형들에 형태 이끌어내기 위해 개입, 또 사회-직업적 모델 재창조, 생산의 방법 적용을 목적으로,

하여 서비스와 상품 생산하는 현실의 장 안에서 행동, 자신이 제시하는 대상들의 사용기능과 미학적기능 사이의 모호함 창시 노려,

 

피터펜드, 마크디온, 댄피터맨, 니엑반데스티그 등의 작가들, 인골드에어라인, 프레미아타 디타 등

패러디적인 기업들 고려, 실행적 리얼리즘,이란 명명하에 정립시키려는 것이, 사용기능과 함께 일어나는 관조의 동요,

직업적 활동에서 유래하는 관계적 세계와 함께 예술적 생산의 장치로서 직업적 활동 모델화하기,

인골드에어라인, 세르바스 주식회사, 마크코스타비의 아틀리에,

일반경제 모방의 픽션들, 예술의 패러디 측면에 스스로 제한해, 이데올로기적, 실천적 결과 이끌어낼 수 있다면,

항공회사, 낚시터 혹은 생산공방의 모조품 만들고 만족, 하지만 필립또마,가 운영한 모든 사람에 속하는 레디메이드 에어전시의 경우 예외적, 보르도 CAPC.현대미술관,

 

희미한 빛, 90, 생산된 작품들이 구매자에 의해 서명되어야만 하는 체계, 예술가와 컬렉터사이의 관계에 기초가 되는 불명료한 관계적 경제 명백하게, 더 은밀한 나르시시즘은 보르도와 CAPC ARC에서 도미니끄 곤잘레스-포에스터 전시 작품들에 기원, 전기적 진열실, 방문객은 약속잡고, 예술가가 형식화할 전기 위해 자신의 인생의 주요사건 이야기

 

제공된 서비스프로그램으로 예술가는 사회적관계에생긴 균열 메워,

형태는 이제 진정으로 나를 바라보는 얼굴, 하여 무용지물 감정 일으키는 공포에 의해 자극되는 최하위층의 일에 종사한 크리스틴 힐의 야망, 작은 행동으로 천사의 프로그램 같은 예술, 현실 경제체계의 측면이나 하부 실행의 임무 전체를 통해 관계의 조직 참을성 있게 다시 잇기 위해,

 

카르슈텐 횔러, 인간의 행동 영향 미치는 상황과 오브제들 만들어 내는 것에 집중, 사랑의 감정을 일으키는 약, 바로크적인 무대연출, 유사과학적인 경험 발명, 헨리본드, 리암길릭 등, 90년에 도큐멘트 프로젝트, 등 정보들이 신문사 텔레타이프에 도착하는순간, 정보의 내용 알았기에 본드와 질릭은 동료들과 동시에 그 사건현장에 가서 관습적 기준에서 벗어난 이미지 갖고 돌아와, 본드와 질릭은 대형신문사 생산방식 적용, 예술세계 내부에서 이질적인 세계들,의 매겨변수에 따라 행동하여 고객, 주문, 기획의 개념에 지배되는 관계적 세계를 예술세계에 도입,

 

파브리스이베르 95 2, 파리시립미술관, 작품에 실제적.은유적으로 포함된 산업적 생산물들을 제작자들이 보낸 그대로, 그의 UR.UnlimitedResponsability,회사를 통해 공매할 예정 그대로 전시할 때, 관객은 불편한 위치로, 기욤바일,의 일루져니즘과도 상이, 상업적 교환 모방의 재현과도 거리 멀어,

 

경제의 희망적 측면과 결합, 이베르, 마그랩지역과의 수출입본부활동, 파리미술관을 슈퍼마켓으로 바꾸는 변형 통해 예술을 사회적기능 중 하나로 정의, 끊임없이 주어진 조건을 이해하는 것, 하여 오브제의 제작을 지배하는 초기의 희망 되찾는 것